Monster

마지막으로 [b]
HomePage [f] 페이지목록 [i] 최근변경내역 [r] Interest SmallTalk 환경설정 로그인 [l] 검색: Home

RedicasFilms / ScentOfTheFilm2004
http://www.imdb.com/title/tt0340855/새 창으로 열기

아침에 작정을 하고 집을 나서 영화를 보러갔다. 영등포에 있는 연흥극장으로.. 새로 개보수를 했다고 해서 갔는데, 영 엉망이었다. Monster를 상영하는 곳이 별로 없어서 게중 가장 가까이 있는 곳으로 골랐는데, 이런 후진 시설일 줄이야.. 영화를 보는 중간중간에 소리가 이리갔다 저리갔다 난리를 치고, 영화화면에서는 비가 흘러내렸다.

하여튼... 아침 조조로 6500원이라는 돈을 주고 보았는데 이럴 수가.... LGT카드 할인도 되지 않더라.

영화내용은 어찌보면 이해하기 힘들고, 너무나 지저분하고, 저렇게 살 수 있을까, 저렇게 사라을 함부로 죽일 수 있을까, 자신을 사랑하기 때문에 일을 저지른 사람을 저렇게 배신을 할 수 있을까. 하여튼 의문의 연속이었다. 하지만, 결국 인간이란 다들 저런 것이 아닐까, 단지 그 것을 표현하고 실행하는가 아닌가의 차이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물론 실행을 하는 것과 머리속으로 상상만 하는 것은 아주 아주 다른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머리속으로 상상을 하지만, 그렇다고 그대로 실행을 하지는 않으니까.

2시간 가까이 되는 동안 순간순간 흠찟 흠찟 놀랐다. 결국 그녀를 그렇게 만든 것은 사회가 아닌가. 그 책임을 그녀 혼자서 져야한다는 것에 억울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 복잡하다.

Charlize Theron... 과연 이 사람이 이렇게 변할 수 있는가... Italian Job에서 그렇게 멋진 몸매와 미모를 보였던 사람이 말이다..

-- Redica 2004-6-27 10:37 pm

눈썹없애기, 15키로 살찌우기, 주근깨분장, 입술주름살만들기, 탁한 콘택트렌즈끼우기, 어기적어기적걷기 연습하기, 머리염색, 덧이빨끼우기 등등. 레디카님도 할수 있습니다!emoticon//emoticon-laugh.gif --rururara
벌써 그 중의 절반 이상을 성취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만, 쿨럭~ ㅠ.ㅠ
-- Redica 2004-6-29 10:36 pm

이름:  내용:  

CategoryFilm
트랙백 주고받기

마지막 편집일: 2004-6-29 10:36 pm (변경사항 [d])
59 hits | 변경내역 보기 [h] | 페이지 소스 보기
★ Wiki는 Web 2.0에 기반한 운영체제이지만 Redica가 작성한 글의 저작권은 Wiki운영자인 Redica에게 있습니다.
사용시에는 제 허락을 얻으시고 출처를 밝혀주세요. www.redica.pe.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