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YourEyes

마지막으로 [b]
HomePage [f] 페이지목록 [i] 최근변경내역 [r] Interest SmallTalk 환경설정 로그인 [l] 검색: Home

RedicasFilms / ScentOfTheFilm2004

오픈 유어 아이즈 (Abre Los Ojos / Open Your Eyes)

- 제작년도 : 1997년
- 제작국가 : 스페인
- 등 급 : 18
- 상영시간 : 117분
- 감독 : Alejandro Amenabar
- 출연 : Eduardo Noriega, Penelope Cruz, Chete Lera, Fele Martinez,and Najwa Nimri
Gerard Barray, Jorge De Juan, Miguel Palenzuela, Pedro Miguel Martinez, Ion Gabella, Joserra Cadinanos

해설
<떼시스>로 데뷔하여 대성공으로 일약 유명해진 스페인의 젊은 감독 알레한드로 아메나바르의 두번째 작품. 요즘 유행하는 가상현실 스토리에 로맨스를 접목시켰으며, 현란한 교차편집과 뫼비우스의 띠를 연상케 하는 기묘한 이야기 구조가 흥미롭다. 특히 스페인에선 역사상 가장 높은 흥행을 기록하여 박스 오피스 집계 7백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였다. 98년 동경국제영화제 그랑프리 수상작.
알레한드르 아메나바르 감독의 데뷔작이었던 <떼시스>에 출연한 미남 배우 에두아르도 노리에가와 <하몽 하몽>의 섹시한 미녀 배우 페네로프 쿠르즈가 주연했다. 생명 연장 회사의 가상 현실 속에서 꿈과 현실 속에 방황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렸다.

내용
잘생긴 외모와 여자들을 매혹시키는 탁월한 능력을 가진 세자르(Cesar: 에두아르도 노리에가 분). 레스토랑 체인을 운영하던 부모님이 물려준 막대한 재산 덕분에 호화로운 아파트에서 꿈같은 인생을 즐기며 산다. 어느 날 저녁 그의 생일파티에 절친한 친구 펠라요(Pelayo: 펠레 말티네즈 분)가 애인 소피아(Sofia: 페네로페 크루즈 분)와 함께 들어선다. 세자르는 첫눈에 사랑을 느끼게 되고 펠라요 몰래 그녀에게 접근해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그들 뒤에는 소유욕과 질투심으로 두 사람을 응시하는 세자르의 전 연애상대 누리아(Nuria: 나쟈 님리 분)가 있다. 급기야 세자르를 차에 태운 채 죽음의 복수를 시도하는 누리아. 절벽으로 떨어진 사고에서 세자르만이 얼굴이 심하게 망가진 채 살아 남는다. 본래의 얼굴을 되살리려는 수술이 실패로 돌아가고 세자르는 괴로움 속에서 소피아를 찾아간다. 그러나 그녀는 세자르를 냉대하고 절망에 빠진 세자르는 만취하여 길거리에서 하룻밤을 지낸다. 다음날 아침. 모든 것이 변한다. 소피아는 세자르에게 사랑을 고백하고 의사들은 갑자기 그의 전 얼굴로 복구할 수 있다는 것이다. 세자르는 모든 행복을 얻은 듯하다. 그러던 어느 날 밤 사랑을 나누던 소피아가 사라지고 죽은 줄 알았던 누리아가 자신이 소피아라고 주장하는데.

AKA (Also Known As) Ouvre Les Yeux (프랑스 제목)


CategoryFilm

트랙백 주고받기

마지막 편집일: 2003-6-16 11:09 pm (변경사항 [d])
36 hits | 변경내역 보기 [h] | 페이지 소스 보기
★ Wiki는 Web 2.0에 기반한 운영체제이지만 Redica가 작성한 글의 저작권은 Wiki운영자인 Redica에게 있습니다.
사용시에는 제 허락을 얻으시고 출처를 밝혀주세요. www.redica.pe.kr ★